아이디어제안 HOME > 게시마당 > 아이디어제안
 
작성일 : 20-02-20 09:26
창과 방패의 대결은
 글쓴이 : jinmyeon0
조회 : 14  

창과 방패의 대결은


방패의 승리



창과 방패의 대결은
장기렌트카 다들 비밀 못보셨나? 로코만 잘하는게 아닌데.. 비밀때 연기가 확늘었음 그전엔 황정음 연기 보는게 꼴뵈기 싫어서 그 재밌다던 이선균이랑 나온 드라마 머지? 그것도안봄 그런데 비밀때는 진짜 몰입해서봤음 비밀같은 드라마도 한편 더 찍어주길바람 요즘 나오는 듣보잡이나 아이돌 여주들보단 훨낫구만 장기렌트카 솔까. 연기대상감은 아니고 그냥 중간상이랄까 연기가 맨날 똑같고 말투며 말버릇이며 다똑같음 그녀예뻣다는 최시원이 대박이지 ㅋㅋ 갤럭시S20 울트라 가격 대상은 쪼금...그녀는 예뻤다에서 캐릭터가 그런건지 연기가 그런건지ㅎㅎ 오그라드는줄.. 온라인학점은행제 황정음은 연기는 비밀이지 진짜 매회 오열 진짜 매회 애절 진짜 미쳤음 그때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대상 받으려면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판에서도 쫌 놀아줘야지... 황정음이 나오는 드라마는 거의 다 재밌게 보고 있는데 아직까지 배우들만의 아우라 같은게 부족한것 같다 베플 대댓글에 전지현 별그대 연기도 똑같은 푼수연기라는데 전지현이 암살에서 맡은 역할을 황정음이 맡았다 생각해봐라....;;제대로 소화하기 어렵지... 반대로 전지현은 황정음이 맡았던 비밀 자이언트 골든타임 역할은 충분히 잘 소화해낼것 같음ㅋㅋ 카베진 직구 요즘처럼 인기작이나 젊은 배우만 불러 놓고 시상식 하몀 황정음도 가능성 있겠지만 아직 대상감은 아니지.. 연말 연기대상은 케베스 밖에 안 봄... 올 연말 각 방송사 연기대상은 그들만의 잔치가 아닌 우리들의 잔치가 될 수 있게 좀 풍성해졌음 좋겠다.. 갤럭시 S10e 가격 4년도 안남은것 같은데... 어려울것 같습니다... 휘닉스파크스키강습 어쨌든 믿고 보는 건 확실함. 학점은행제 35살 안에 대상 받고 싶다는게 욕먹을 일인가 솔직히 지금 받아도 손색 없다. 올해는 강력한 경쟁자가 있어서 그렇지ㅋㅋㅋㅋ 곤지암리조트스키강습 황정음 나오는 드라마는 자이언트 빼고는 거의 다 챙겨보고 또 재밌게 봤음..!특히 황정음이 해투에서 말한 연기하기 정말 어려웠다는 골든타임도 뭐 괜찮게 봤고 특히 비밀에서의 매회 그 안쓰런 연기는 같이 눈물 흘리며 봤음 근데 연기대상은....아직까진 시기상조 인것 같고 지금까지 연기대상을 받았던 배우들만의 그 아우라가 부족한것 같다.그리고 영화에 출연한다면..2시간안에 관객들을 확 끌어당길수 있는 힘도 아직 부족한것 같고...솔~~~직히 계속 조금씩 고치다 보니 점점 부자연스러워지는 얼굴이 한몫 하는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이대로만 더 연기내공을 차곡차곡 잘 쌓는다면 언젠가는 황정음이 연기대상을 받는날이 올것 같ㅇ음 !!! 황정음 화이팅!! 갤럭시S10 라이트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