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제안 HOME > 게시마당 > 아이디어제안
 
작성일 : 19-12-17 06:26
개깜놀
 글쓴이 : jinmyeon0
조회 : 4  

개깜놀

와C 깜짝이야ㄷㄷㄷ



개깜놀
갤럭시A80 근데 ♡는 아닌거같은데...지가 오해한건지 라면 보내준다고 했는데 라면 보내준게 ♡는 아니지 ㅋㅋㅋ 갤럭시A80 2달러짜리 지폐가 왔다는 건 지어낸 말임에 틀림없음. 여기 미국에서도 2불짜리 지폐 거의 쓰지도 않을 뿐더러 구하기도 힘들다 갤럭시S9 뽐거지들 쌤통이다 ㅋㅋㅋㅋ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법을 지켜야지 쓰레기들아 휘닉스파크스키강습 단통법은 왜만들었지..? 갤럭시A51 페이백 구두로 한 조건이라 어떻게 처벌못한다고 어디서 본거같은데 사회복지사2급 애초에 페이백 불법이고 불법임에도 가입신청하고 페이백 라면40개였는데 라면 40개주니 ㅂㄷㅂㄷ잼 페이백이라 했지 돈으로 준다곤 안했당께 2달러 50장은 양반이네 ㅋㅋ 사실상 뽐거지가 일베충보다 더한 쓰레기 엘지인터넷가입 중고 내비게이션 거래했는데 여행지도책 11권 받는 느낌이랄까.. 갤럭시노트8 사장님이 약속 지키셨네 라면 맛있게드세요^^ 갤럭시S11 플러스 가격 헐ㅋㅋㅋ 아이폰11 사전예약